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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상담시 꼭 알아주세요~!! 작성일 2015.02.23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. 적정견인능력 여부(트레일러 선택) ⇒고속도로에서 트레일러 운행 시 70~80km로 속도제한(법적과속대상)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1. 차량 중량의 50%이내를 적정으로 봅니다.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승용차는 적정견인력 500kg이내, RV차량 750~1,000kg이내입니다.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차의 힘, 등판능력, 쇼바(스프링) 능력이 모두 결정됩니다.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50%를 넘을 때는 별도 보강이 필수사항이 됩니다.(주문 시 옵션 추가 신청)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트레일러 선택시 차량 조건을 파악하신 후 신중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.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2, 수직하중(70kg/㎠이내)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트레일러 여건시 수직하중이 50~70kg/㎠이내여야 함(초과시 보강주문 필수)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본인 차량 수직하중 간단 계산법  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3. 차량과 트레일러의 선택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트레일러 운행시 가장 좋은 차
- 축간거리가 멀고 중량이 많으며 후륜구동(4륜/후륜구동)이 좋습니다.

견인차(속.레카차)의 경우 견인을 하기 위해 쇼바 보강이 되어 있는 차가 가장 이상적입니다.

 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국내자동차 견인장치 견인력(배기량 관계없음)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RV - 갤로퍼 2,000㎏ > 모하비, 렉스턴 > 윈스톰 > 혼다CRV 구형 > 인피니트560(최저)500㎏
승용 - 토스카>SM520

 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1. 범퍼와 지면의 거리 때문에 절개가 필요할 경우가 생깁니다.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(원치 않으시면 범퍼아래형도 가능하나 일상생활에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.)

 
 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2. 견인력 TEST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1) 화학 시험 성적서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7,300kg 국내외 최대견인력 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하지만 수직, 수평 하중과 차의 견인력, 중량, 축간거리를 고려해 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저희 드림이엔지에서는 최대견인
- 력이 아닌 적정견인력을 부여해드립니다.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2)자체 견인력 TEST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수입차, 국내차(무쏘 등)를 자체적으로 견인력 TEST하여 사진으로 제공합니다.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3. 디자인등록과 다양한 제품(트레일러)에 따라 디자인 등록 출원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1)모하비 디자인 등록 자료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2)볼트(흔들림 방지볼트) 위, 앞, 아래 모두 사용 가능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3)충전 겸용 Bracket / 유럽, 미국식 겸용 Bracket등 전기 Bracket의 용도에 따른 다양한 종류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4. 전기가 미국/유럽 보다 개발 전 국내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릴레이 사용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1 )유럽, 미국은 릴레이 kit를 사용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장점 : 심플한 디자인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단점 : 릴레이 4개 중 1개만 손상시 kit를 수입해 교체해야함, 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 단, 수입품 견인장치에는 kit를 원할 경우 set로 장착 가능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2) 국내 릴레이는 개별적 필요한 1~4개의 릴레이를 독립적으로 사용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단점 : 디자인적으로 부족함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장점 : 릴레이를 국내 카, 부품 대리점에서 사용함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5. 트레일러 회사들 전기 배선도 제공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6. 중고제품에 대한 재생방법과 보강에 의한 B급으로 재탄생 개념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보강용접, 재도장, 재포장, 인건비 산출, 재생로트보로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적정금액 : 50,000원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7. 일반적 (적정견인력) 견인력 부여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차의 성능, 쇼바, 스프링, 축간거리, 롤링정도에 따른 적정견인력은 당사에서 부여하고 있습니다.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적정견인력 : 차량이 요동칠 때 3배의 하중을 받으며, 그 하중을 견딜 수 있는 차량중량과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 관련한 안전견인중량입니다.  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주문시 500~750kg / 1ton 이상시~ / 1ton~2ton까지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8. 모든 승용차를 포함한 차량은 1ton정도는 견디며, 최대 3배는 견딜 수 있는 설계를 하도록 노력하고 있지만, 될 수 있는 한 적정견인력을 초과하지 않도록 해 주시길 바랍니다.
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1ton 이상일 경우 상담시 반드시 알려주시길 바랍니다.
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- 1.5~2ton 견인시 추가보강 및 차량을 손상패서라도 추가 보강(볼트접합)을 해야 합니다.
- _ xml_:lang="utf-8" lang="EN-US">수직하중이 크거나 차량이 트레일러 중량의 50~70%가 넘을 경우 자체 쇼바, 스프링보강 등 차체보강도 따라야 합니다.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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